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subject. [ 배송 관련 문의 ] 한 눈에 파악하기!!
작성자name. 해피양장점 (ip:)
  • 작성일date. 2016-01-26
  • 추천vote. 추천하기
  • 조회hit. 1200
평점grade. 0점

Q. 묶음 배송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은 주문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묶음배송"을 요청해 주시면
모든 상품 준비 후 발송해 드립니다. (입고 지연 상품이 포함 되었을시,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왔는데요?

 

주문하신 상품 중 입고 지연 상품이 포함 되어 있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너무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선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수령 박스에 선배송 알림 스티커가 부탁 되어 있다면, 이 서비스를 받으신 것으로 남은 상품은 수일내 배송됩니다.
(추가 발송 비용은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출고 당일 오후 6시 이후 문자로 받아보신 운송장 번호를
CJ대한통운택배 사이트 또는 자사 사이트의 배송조회를 이용해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의 품절안내문자를 받았어요.

 

우선 품절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소싱처에서의 원단/부자재 품절에 따른 품절로 다름 상품으로의 교환 및 취소, 예치금으로 환불 처리 가능하십니다.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Q.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해피양장점은 해외 배송 및 결제 서비스는 현재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 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Q. 상품 발송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발송당일 운송장 번호가 문자발송 되지만,
배송 추적은 출고된 다음날 오전부터 운송장번호 추적이 가능합니다.

 

 

 

Q.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인가요?

 

실결제금액 5만원 이상이며, 5만원 미만 주문시에는 2,500원의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 기본 배송료는 2,500원(제주 및 도서 지역은 2,000원 추가)

 

 

 

Q. 주문한 상품이 배송지연된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주문 결제 후 1~2일째 되는 날에 입고지연 또는 품질불량 등의 이유로 상품출고가 되지 않으면
SMS로 지연 안내를 드립니다.(주말/공휴일 제외)
본 안내는 1~2일 정도의 지연을 의미하므로 수일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제작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여 배송이 오래 지연될 것으로 예상되면 이때는 고객님께 전화 또는 SMS로 별도 연락드립니다.

첨부파일files.
비밀번호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ONTACT

0505-365-3636 MON-FRI
10:00~18:00
LUNCH 12:00~1:00

BANK INFO

국민은행
757101-04-127509
예금주 :
한사순(해피양장점)

해피양장점